top of page
GIRLS : TEAM B
N.64 Lee Se Ra
Forward / N.64 / 2nd Grade / 170cm
이세라 李世喇
" 와, 여긴 언제나 춥네! 당연한 건가? "
“깔끔히 가른 머리사이로 깜찍한 인상이 돋보인다. 핀으로 한 쪽머리를 살짝 넘긴 것이 얼마나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인지 짐작할 수 있다. 그녀의 감각은 워낙 예민한지라, 취미나 성격, 연애관 등에서 특유의 성향 같은 것이 쉽게 드러나기도 한다.”
영화, 책, 음악 등을 보면서 종종 여가를 보낸다. 심지어 영화나 드라마 같은 경우는 최소 두 번 이상 시청하고, 그 작품의 원작이나, 대본, 관련 서적까지 직접 구해서 볼 정도로 한 가지에 대한 집념이 강하다. 사실 세라는 장르불문하고 여러 장르들을 좋아하지만, 특히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작품이나 SF작품 쪽에 해박하고 관심이 많다.
작품 자체로도 좋아하지만 작품에 등장하는 배우에도 큰 흥미를 가지고 있다. 남들보다 배우의 매력을 잘 아는 세라의 이상형은 매 작품마다 성격과 인격의 갭이 나타나는 것에서 작용한다. 이 외에도 억양이나 대사의 느낌을 조성하는 목소리 또한 그녀가 환장하게 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우상을 두는 이러한 부분에선 같은 팀인 진아와 꽤 잘 통하는 접점이다. 때문에 둘은 매우 친한 사이라고 한다.
현재 소려고등학교 쇼트트랙 동아리 소속인 세라의 오빠를 따라 같은 빙상부 계열에 입단했다. 하고 싶었던 동아리가 없었기도 했고, 오래전부터 하키에 대한 샘이 많았기에 실제로도 동아리 내부에서도 나쁘지않은 성적을 기록한다.
bottom of page